야광토끼 - 나와 둘이
이건 그냥 하루종일 365번 이상 듣는 노래

이거 누가 기타코드를 우쿨렐레코드로 따줬으면 좋겠다 내 능력치엔 아직 한계점이 마놔...능룍자여 해주세요ㅠㅠ


The Cigarette Duet

가사가 재밌당..'자기야 이건 걍 담배야 백푸로 합법이라궁!' ㅋㅋㅋㅋ
차녕이 보내준 노래,,잘 들었니? 우리 밴드 만들기로 해짜나..근데 아무리 봐도 내 박자감각에 맞출려면 네가 좀 더 모양이 화려한 악기를 하는게 좋겠어..만돌린이나 뭐 두들기는거 같은거..ㅋㅋㅋㅋ..그래야 시선을 분산시켜서 내가 틀리는걸 아무도 모르지...캐스터넷츠같은건 도움이 안대...랄라라랄라랄라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