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마!!!!!!!!!!!!!!!!1



아니 이 씨엠에 이렇게 잘 어울릴수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광고주님은 키리타니 켄타쨩의 진정한 미료쿠를 느꼈쪄잉!! 덴샤안에서 멍때리고 보다 침나올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콩노치카라라는 컨디션과 비슷한 음료인데 일본에서도 꽤 효과가 좋은 숙취해소 음료로 유명하다. 한국사람들도 어지간히 일본에 관심있는 사람은 다 아는 음료 ㅋㅋㅋㅋㅋ아 켄타쨩ㅠㅠㅠㅠㅠㅠㅠ카와이이이이이스기!! 보자마자 빵빵! 귀여웟! 이뻐! 잘생겨따! 매력있따!





SUNTORY エスプレッソーダ「コーヒーカップ」]

이건 16초





이건 두 개, 32초임


이건 산토리에서 나온 에스프렛소오오오오다 씨엠! 이것두 전차에서 보고ㅎㅎㅎ얼라 카세 료??????? 아라이?????? 엔도상?????? 헐라헐라 세 명 조합 끝내준당...카세 료랑 아라이 히로후미는 같이 작품도 했었는데, 엔도상이랑은 같이 연기한 적은 없었던걸루 안다...근데 완존 잘 어울림 셋이ㅋㅋㅋㅋㅋ아라이 히로후미는 왜케 살이 쪄서 너구리가 되었눙가...?? 누가 이리 먹여서 찌워놨눙가...??.......또르르.......씨엠이 너무 이쁘게 잘 나왔어ㅠㅠㅠㅠㅠㅠㅠㅠ마구 마시고싶어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현장스케치.ㅋㅋㅋㅋㅋㅋㅋㅋ쩖







그리고 이건 충격과 공포의 씨엠 그룹 토키오의 후쿠시마와 겡끼데스....

미침,,,???? 진심 미친겁니까...?? 겡끼라니...눈가리고 아웅하는 정부도 미쳤지만....한국같았으면 그런 사고가 일어났다면,,,일단 나라가 좁기도 좁아서 그런 사고 났다면 이미 한반도 전체가 위험지역이 되어 어디로 피해도 마찬가지였겠지만,,,넓은 땅덩어리를 가진 열도. 이미 태평양 등등 바다를 오염시키고 공기를 오염시키고 사람을 오염시킨 메이와쿠의 나라 일본...해도해도 너무하는 것 같다...한국 국민들이었다면, 아마 위험지역 폐쇄를 요청하고 위험지역에서 농산물 출하를 금지시켰을텐데...이 나라 인간들 미쳤나보다..후쿠시마 농산물을 먹으라고 괜찮다고 한다..진심 머릿속이 궁금하다. 건강하다고..?? 미쳤냐...?? 그래서 마트에 가면 일본물은 넘쳐나는데 에비앙이랑 볼빅만 품절...? ㅋㅋㅋ,,,,,일본 인간들은 겉으론 태연한 척 하면서 속으론 전전긍긍한다. 안먹고 안쓰고...그러면서 겉으론 괜찮다는듯이, 마치 없었던 일이었던 것처럼 행동하는걸 너무도 천연덕스럽게 잘한다...내가 많은 사람을 겪은건 아니지만, 그들의 냉정마스크가 언제 무너질까 궁금하기도 하고 소름돋게 무섭기도 하다. ^_^...나는 한국사람이고 일본인이고간에 그냥 감정표현 솔직하고 할 말을 하지 않으면 병나는 그냥 인간일뿐이다. 토호쿠는 안전하지 못하다. 후쿠시마 농산물뿐만 아니라, 이와테 군마 정도까지는 위험하다. 우유와 유제품은 먹지 않는게 좋고(난 이미 끊음) 생선도 일본산은 먹지 않는게 좋다.(일본산 생선말고 수입산 생선을 먹는게 차라리 나음..) 난 고기는 안먹지만 고기를 먹는다면 호주산이나 미국산 많으니 차라리 미국돼지를 드삼...생수도 당연히 외국물 드시고,,정수시스템이 있다면 드셔도 됩니다. 나도 정수시스템 있는 물  받아 마십니다..얼마전까진 에비앙이랑 볼빅, 이탈리아 생수 사먹었는데 돈도 많이 들고 해서 정수시스템 달린 물 리필해 마시고있습니다. 그외에 과일은 외국산 드시는 것이 당근 좋구, 우유나 치즈같은게 정 드시고 싶으시면 교무슈퍼같은데서 캐나다 등등 외국 치즈 드시고 우유는 수입산 멸균팩 사드시는게 좋음. 엄마가 마른반찬할거 조금씩 보내주시고 한국가게에서 일하면서 한국식품 위주로 먹고 감자나 양배추, 피망같은 필수 요소를 포함하고 있는 야채들은 대부분 큐슈쪽이나 한국, 중국산으로 먹고 있슴...난 일본 안믿음^^^^..어쩔 수 없이 먹게 되는건 정말 어쩔 수 없지만...최대한 가려먹고 골라먹고 해먹는게 좋을 것 같다. 역사마다 걸린 토호쿠로 갑시다 광고나, 티비 씨엠까지..사람들이 미친 것 같다..나가세 토모야 왜그랬져...넌 카나가와 출신이잖아..토호쿠 출신도 아니면서...ㅜㅜ....엊그제 티비에 에케비에서 센다이 출신인 여자애가 울면서 자기 고향 방문해서 노래 부르던데..그런거보면 참 짠하다..미워 죽겠고 가끔은 찢어죽이고싶은 나라이지만, 내가 살고 있고..또 그 죄없이 쓰나미 맞은 불쌍한 농민들,,주민들..바닷물과 함께 사라진 불쌍한 사람들...그들을 욕할 순 없다..재산, 가족, 돈, 삶의 터전 모든 걸 잃어버린 사람들..돈이 그걸 채워줄 수 있을까..? 함께한 추억과 기억들이 싸그리 폐허가 되고 재가 되었는데..과연 돈이 있다한들 행복할까? 가족과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 옆에 없는데....ㅠㅠ.....다시는 그런 일이 없기를 바라고...냉정하게 들릴지 모르겠지만,,토호쿠로는 여행도 음식도 금지하는게 맞다. 불쌍하지만..어쩔 수 없다..거긴 아직도 위험지역이고 금지구역이다..노다새끼는 등신짓 그만하고 일본국민들 우습게 보지 말길...그리고 일본인들..제발 목소리 높여 이야기 좀 해라..답답해 뒤지겠다...평온한게 아니라 무관심 무표정..지겨워 진짜..ㅡㅡ....도쿄에 있는 유학생 친구들,,본인 몸은 본인이 지키길..아무거나 처드시지 말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