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밴드 폴스의 신보 홀리 파이어.

너무 오랜만에 앨범을 내서...감격의 눙무리 주르르....ㄱ.....

레트로풍의 기타가 내 맘에 쏘옥 드는 밴드..앨범 좀 2년에 한번씩은 내주면 안되니..? 그게 그렇게 힘드니...?

예전엔 스트록스 프란츠 퍼디난드 등의 계보를 투도어시네마 폴스 등이 줄줄이 잘 이어가고 있는듯..난 개인적으로 피스도 마음에 들던데..피스도 흥해라..,,


p

오랜만에 아이튠즈 들어가봤는데 원디랑 테일러 스위프트한테 점령당한 차트...ㅋㅋ...게다가 원디 노래는 리메이크...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인적으로 원웨이 오어 어나더는 동방신기의 풍선만큼이나 사상 최악의 리메이크라 생각된다..게다가 그 뮤직비디오는....웩 토나와,,기억에서 지우고싶다...,,정말 호러블한 뮤비였슴..다시는 보고싶지 않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