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남자가 사랑할 때


ㅎㅎㅎㅎㅎㅎ

엠브이 나왔다. 21일 오후에 공개라고 그래서 계속 울림채널만 주시하다가 드디어 업데이트 되었다고!! 꺄아!!!!!!!!!! 이제 인피니트 컴백하니까 음방도 챙겨봐야겠다. ㅎ흐헤헤헤헤 성규 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햄토리같아ㅠㅠㅠㅠㅠㅠ인피니트는 한 번도 실망시킨적이 없다ㅠㅠㅠ다시 돌아와도 지전이지만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했던 nothings over의 두번째 버전인듯? 컨셉이랑 옷이 너무 예쁘네요ㅠㅠㅠㅠㅠㅠ코디언니들 최고ㅠㅠㅠㅠㅠㅠㅠㅠbtd같은 강한 컨셉도 좋지만,,,역시 이 아이들은 상큼하면서도 집착스런 모습이 예쁘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인피니트도 어느덧 데뷔 4년차...빅뱅같은 그룹하곤 비교도 안되지만, 많이 커서 참 내가 다 뿌듯ㅋㅋㅋㅋㅋ사장님이 인피니트를 얼마나 사랑하시는지~~~회사 최고의 귀염둥이들~~~더 대박났으면 좋겠다~~이번 노래는 완전 nothings over같아서 너무너무 좋다. 인피니트는 노래로도 뭘로도 실망시킨적이 없으니까ㅠㅠㅠ무대가 더 대박일듯??? 빠순이 누나 마음에 불을 지르네요 요것들이ㅠㅠㅠㅠㅠㅠ성규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니가 젤 이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찢어진눈 어쩔ㅜㅜㅜㅜㅜㅜㅜ저 머리도 포풍귀요미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일본에도 앨범 나오는거지???ㅜㅜㅜㅜㅜㅜ타워레콛에 들어오는건가??? btd랑 내꺼하자 앨범은 가지고 있는데,,,이번것도 제발즘여ㅠㅠㅠㅠ내꺼하자랑 추격자로 완전 집착돌로 이미지 굳히나 했는데 스윗튠이 이번에 생각 잘한 것 같다. 아아아아아아 좋아 좋아..도입부의 이 산뜻함이란....정말 아이돌곡중에 들을건 인피니트랑 샤이니, 빅뱅뿐인듯..ㅠㅠㅠㅠ최고야 니들 최고최고!!!!!!!!!!!!!!!!!111


사장님이 성규 솔로도 내주고 나름 인피니트 신경 많이 써주셔서 빠순이는 무ㅋ한ㅋ감ㅋ동ㅋ

이제 인피니트 컴백하니까 누나의 메마른 마음을 너희들로 치덕치덕 적셔야겠다ㅠㅠㅠㅠㅠㅠ이게 얼마만이야ㅠㅠㅠㅠㅠㅠ추격자 이후로 반년만? 인둣ㅠㅠㅠㅠㅠㅠㅠ리얼예능도 하나 해줄거죠? ㅠㅠㅠㅠㅠㅠㅠㅠ인피니트야 사랑한다알라뷰~~~~~~~~~~~~~~~~~~~~~~이번 노래도 대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