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가면 쓴 거 왜이리 웃기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저 레슬링 가면 너무 좋아해서 가면어플도 있고 레슬링 게임도 받아서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슬링 하는건 못하지만 암튼 보는거랑 그림은 너무 좋아




명수요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때까지만 해도 오빠가 참 열심히해서 좋았는데ㅠㅠㅠ요새 너무 힘들어보여ㅠㅠㅠㅠ




2010년은 진짜 레전드가 너무 많은거같당. 프로레슬링부터 7특집, F1, 복싱도 2010년이었나? 난 2011년에 조정특집을 너무 지루하게 봐서...프로레슬링은 10탄에 파이널까지 하면 11회 방송됬구..조정이 얼마나 방영되뜨라. 6-7부 정도밖에 방영이 안되었음에도 불구하구...프로레슬링이 훨씬 재밌었어ㅠㅠ 물론 멤버들이야 식객하랴, 뉴욕가랴, 벼농사하랴..2010년에 정말 힘들었을거같지만...난 갠적으로 알래스카랑 죄와길이 제일 재밌었슴..ㅎㅎㅎ..봐도봐도 안질려 진짜 미쳐ㅠㅠㅠㅠㅠ번지점프 빼고 알래스카로 따로 편집했으면 좋겠는데...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도의 장점은...철없는거..

옛날에 명수요정이 되도않는 개드립 날리면 재석오빠가 달래고 쩌리짱이랑 싸우고 노홍철이 대들고 하하도 버릇없이 굴고..정형돈 무존재감의 존재감..그게 넘 재밌었는데,,이제 멤버들이 다들 너무 크다보니 명수요정이 개드립을 안날려ㅠㅠㅠㅠ아무도 안 받아주니까뉴ㅠㅠㅠㅠㅠㅠㅠㅠ홍철오빠도 너무 점잖아졌어...제발 노랑머리때로 돌아와줘요ㅠㅠㅠㅠㅠㅠ

라고 말해봤자 이미 흐른세월...

2012년에는 파업땜에 반년이 날라가서ㅠㅠ.....아쉽다..진짜....나름가수다로 시작 좋았는데ㅠㅠ....작년엔 재밌었던게 뭐였지...개그학개론..아 그건 멤버들끼리 했었어야했는데..게스트들이 워낙 재미가 없어서..못친소가 젤 재밌었던듯..ㅎㅎㅎ...무한상사랑 못친소뿐이었나..

2013년에는 또 얼마나 재밌는게 많을지...오빠들 힘 좀 내주세요...! 홍철오빠 명수요정 재석오빠~~나의 사랑들ㅎㅎㅎㅎ

아 무도야 사랑한다~~~오래가자~~~~~~스마스마랑 다운타운처럼 오래오래~~~갑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