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간만에 레전드가 하나 나온것 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고 언체인드 기념으로 크리스토프 발츠가 호스트로 나왔는데, 이게 아주 기가막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걸 보고 약빨고 만드셨수하는갑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중간에 멜 깁슨 영화보단 덜 잔인함ㅋ이랑 지저스가 니그로란 단어를 얼마나 썻는지 몰겠덩이라는 비평가들 평으로 깨알같은 패러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죽는줄 아라따 웃겨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파이크 리가 보다가 열뻗쳐서 나 이거 못보겠서!! 한거에서 가져온둣....

역시 오리지널 snl의 쿨함은 비할바가 아닌듯하다..난 미국식 쿨함이 너무 좋타ㅠㅠㅠㅠㅠㅠ가끔 재수없기도하지만ㅠㅠㅠㅠ얘넨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참 나두 일본영화에서 바카춍(한국인 비하하는 단어)이란 단어가 많이 나오면 솔까 보기싫긴 할 거 같다...

쿠엔틴이 영화보다 빡쳐서 나가는 관객들을 이해한다고 했을 정도로 장고에는 니그로란 단어가 많이 나온다.. 한 50번 정도...;;;

미친넘 그러게 왜 그런말을 그렇게 많이 썼냐말이지...너는 뻨킹팻이야ㅋㅋㅋ멍청아 살이나 빼 꿀꿀이 돼지야 이러면 좋으니? 치즈버거 그만 먹어 백인뚱띵아 응응? 너도 당해라 얍!! 스파이크 리 오빠 나 잘했츰??


암튼 이건 꼭 보라능..레전드라눙..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