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리언냐의 bad girl 뮤직비디오를 보았다.

보다가 너무 예쁜 메이크업이 있어서 시선고정..





바로 이 블루 스모키






효리언냐가 한 메이크업은 눈두덩이는 섀딩하지 않은채 아이라인 윗부분으로 꼬리와 연결되게 아주 기가막히게 크레용 발라놓은것마냥 바르셨음. 그리고 스모키 아이로 힘줌...이 메이크업의 특징은 바로 저 눈썹에 있는데..나는 눈썹이..알다시피 정리를 하는 타입도 아니고..피부도 어정쩡한 웜베이지ㅡㅡ 샌드도 아님. 횰언냐의 요 메이크업에 꽂혀서 이걸 따라하고싶다....고 저 섀도우와 립색이 궁금하다....





바로 요런 메이크업임니돠....

매우 상큼하죠? 여름만 되면 돌아오는 블루 메이크업..




이건 매거진화보라고 과하게 메이크업한거지만...무진장 잘 어울려ㅠㅠㅠㅠㅠ이효리가 보브였나? 클리오였나? 아 보브는 하지원이었지..아무튼 저렴한 색조화장품 브랜드 광고할때 맥 이상의 화보를 내놔서..잠시 혹해서 섀도를 산 적 이 있었다능..그것도 오렌지로..ㅋㅋ....그건 내 볼터치로 가끔 쓰여졌을뿐...난 눈두덩이가 좀 특이해서 오렌지 계열을 볼이 아닌 눈두덩이에 했을때 매우 눈이 부어보이는 효과를 가져왔슴. 안그래도 눈화장이 안 어울리는데,,,섀도도 색깔 맞는거 찾는게 매우 어려웠슴.






블루 스모키 메이크업을 쭉...살펴보자면..요렇게 회색빛이 도는 실버블루



잿빛과 보라톤이 감도는 소프트한 스모키..옷이랑 매우 잘 어울리는데 머리색이 검정색이었다면 레알 트와일라잇이었을듯...ㅋㅋ...





요건 살짝 네온빛이 도는 블루..솔직히 이 화장은 좀 과하죠..낮에 하고 돌아다니기가...





가운데 여자애 이름 뭐였지? 저스틴 비버 여자찡구..이름 뭐였지...제시카 고메즈...? ...아무튼...

볼에 섀딩이 매우 나이들어보이는데도 불구하고 얼굴이 워낙 초딩얼굴이라 뭘해도 애같아 보인당....





그리고 마지막으로..한번 도전해 보고싶은..ㅋㅋㅋㅋㅋ 그라데이션 쩌는 눈화장. 이거 사실 섀도 셋트로 있긴 있는데 하도 안써서 곰팡이 생길둣....겨울에도 화장 잘 안하는데 여름엔 더우니까 더 화장을 옅게 하는데...요샌 눈화장이 너무 하고싶어ㅠㅠㅠㅠㅠ속눈썹까진 아니어도,,눈화장 하고싶은데 얼굴이랑 일단 너무 안어울리다보니...난 왜 눈화장이 안 어울릴까......


이효리 배드걸 뮤직비디오 계속 보면서 하고싶다 따라하고싶다...이러고 있다.ㅋㅋㅋ

아마 이번주 주말에 가서 블루 섀도 하나 지르지싶다...ㅋㅋㅋ

근데 이번 배드걸 뮤직비디오는 그..뭐드라..레이디가가랑 비욘세랑 콜라보했던거. 아 텔레폰!!!!!!!!!!!!!!!! 그거랑 느낌 분위기 다 비슷한것 같다. 근데 이걸 표절이라고 하면..솔직히 할 말 없다. 댄스든 힙합이든 시대에 유행하는 롤모델이나 큰 그림이 있는데,,지금은 비욘세랑 레이디가가의 시대이니까..ㅎㅎㅎ예전엔 바비브라운, 마이클잭슨, 브리트니 스피어스, 엔씽크 등등..우린 다 그 아메리칸 팝스타를 롤모델 삼아 그룹을 만들고 노래를 만들고 뮤직비디오를 만들었다. 부정할 수 없는 사실..유행이라는거. 이효리라는 브랜드가 창조적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독보적인 개성이나 아우라가 있으니..그런 진부한 컨셉도 이효리 스타일로 만드는게 참 멋지다고 봐야할듯...여기서 가창력이나 음악적인 성과를 논하는건 오바임ㅋㅋㅋㅋㅋ암튼 이효리짱 언니 최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