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 lucky

미침?????????????????????

다펑이 human after all이후로 8년만에 신보를 냈다. 그 앨범의 make love를 들은 횟수만 거진 1만번은 넘을듯....그렇게 오빠들을 기다렸는데 8년만에 낸 앨범이....이런 퀄리티라니.......저 네 발로 기어갑니다.....엉엉....

대세를 거스르는 대신에 다프트 펑크스러운 선택을 했다. 너무나도 레트로적이고 유쾌하다. 그리고 너무나도 그들스럽다. 이거 들은 사람들 다 똑같은 심정일듯..과거로 회귀하는듯하다...근데 너무나도 세련되었다! 그게 바로 님들이 가진 내공이겠죠? 이렇게 촌스러운 선택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심하게 쿨함..바로 지금 우리 디지털 세대들이 그리워하는 감성을 그대로 담은것 같아 마구마구 떰즈업.

근데 이 뮤비에서 패럴 윌리엄스 되게 허리케인 블루같음.....ㅋㅋㅋ...........왜케 웃기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씽크돋아ㅠㅠㅠㅋㅋㅋ아이고 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암튼 너무 좋아여 나두 패럴 보컬 무진장 좋아하는데 이번에 참 조합이 너뭐너뭐 좋은듯.....






The Game Of Love

1번 트랙인 심플한 give life back to music을 듣고나면 2번 트랙에 이렇게 굉장한 노래가 있다. 마치 80년대 영화같으면서도 21세기 영화같은 느낌을 주는 너무나도 아기자기한 곡.







within


깜놀

나 이탈리아 영화 ost 듣는줄 아라뜸

아마 보컬만 없고 인스트만 있었으면 진짜 이탈리아 영화에 써도 무방할만한....







instant crush

아니 이건 무슨 90년대 하이틴영화에 나올법한 노래냔말이야!!!!!!!!!!!!!!!!!!!!!!!!!!!!!!!!! 너무 좋아 이거이거!!!
이거 줄리앙이 불렀대 너무 귀엽잖아!!!!!!!!!!!!!!!!!!!!!!!!!!!!!!!!!!!!!!!!!!!!!!!!!!!!!!!!!!!!!!!!!!!!!!!!!!!!!!!!!!!!!

보라색 츄잉껌을 씹고 하얀 오버삭스를 신고 새파란 쫄티에 물방울무늬 반바지를 입은 양갈래머리 소녀가 떠오른다! 지금 곧바로 흰색 편지지에 보라색 꽃을 풀로 붙여 사랑고백을 하러 갈 것 같아!






fragment of time


아 보컬 너무 좋닻ㅍㅍ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토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재즈풍 보컬이 요롷게 상큼한 곡을 불러주니 막 날아갈것 같다~~샤랄라~~해~~









Doin' It Right

보컬은 판다 베어
이게 멜로디 라인이 제일 좋은둣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어어엉 이거 계속 듣고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컬이 신즈의 제임스 머서랑 너무 비슷해 완존 좋아하는 보컬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유럽의 청춘영화에 나올법한 멜로디 라인이여ㅠㅠㅠㅠㅠㅠ마구마구 상상이 되어염 (응? 뭐가?)

아 참고루 판다 베어는 애니멀 콜렉티브의 보컬임. 일본애들이 디게 좋아함. 참고로 나는 그닥 시름ㅋㅋㅋ나는 막 노래까지 힘들게 듣고싶은 그런 자학형 인간이 아님...힘든건 영화 하나루 되씀.....근데 이 곡에선 진짜 보컬 참 이쁘게 들린다. 미쳣어ㅠㅠㅠㅠㅠㅠ




이게 내일 모레 40되는 아저씨들이 만든거 맞음?? 감성도 쩔구...이건 20대나 30대 폭넓게 40대까지도 넓게 사랑받을수 있는 앨범이 될듯하다. 특히 20대 중반에게 크게 어필할듯...트렌디하지 않은 음악을 만들려구 한 것 같은데 심하게 트렌디함...이런게 바로 오리지널의 위엄이겠지ㅠㅠ 우리는 그들을 본받아야합니다. 가장 나다운것이 가장 보편적인것이다...(??응??)....

진짜 몇 번을 리플레이하고 있는지ㅠㅠ아저씨들이 최고네용. 펫숍보이즈도 그렇고 다펑도 그렇구 최근에 데이빗 보위두 그렇구 참 나이 먹구들 아직 짱짱하셔. 누가 기계음으로 이만큼의 감성을 전달할 수 있을까ㅠㅠ........네네 님들이 짱짱맨



나 3일동안 실업자라 그동안 묵혀둔 포스팅 이번 주말에 다 품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