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입덕은 이거여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군대를 가지 못하는 여자입장에서는 영화나 매체에서 다뤄지는걸로 상상할수밖에 없는데..요새 뜨고있는 리얼군대예능 진짜사나이가 하도 재미있다길래 제대로는 못보고 유튜브로 토막영상만 봤는데 이분 매력 쩌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기억하는 류수영씨는 맹가네에서 잘생긴 총각이랑 서울1945. 정우성닮은 잘생긴 오빠..연기력도 좋았는데 군대가가기전엔 주연도 많이 했었는데 제대하고나서 신의 한수가 바로 재입대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분때문에 진짜사나이 정주행할까 고민중..





자기들끼리 각자 받은 훈련이 더 힘들었다고 계속 싸움ㅋㅋㅋㅋ다 힘들어 보이던데ㅠㅠ





이땐 레알육성으로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 저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자들도 여자들끼리 있을때 남자아이돌이나 머 멋있는남자 보면 와와거리긴하는데 문제는 여잔 여자도 좋아한다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예쁜여자 귀여운여자도 좋아함ㅎㅎㅎㅎ난 크리스탈이랑 윤아 현아 너무 좋음ㅋㅋ





제대로 보진 않고 훈련받는거 밥먹는거 이런거 봤는데..힘들어봤자 얼마나 힘들겠어? 라고 쉽게 생각할수도 있는데 우리들은 2년동안 바깥에서 먹을거 다 먹고 자고싶을때 자고 놀고싶을때 놀고 여행도 다니고 연애도 하고 공부도 하고 하고싶은거 맘껏 하고 살때 이 친구들은 빠르게는 스무살부터 청춘을 2년동안 잠식당하는데...그것도 캠프같은것도 아니고 저렇게 힘든 훈련을 마구 받는줄은 몰랐다ㅡㅜ 외국살이하는 나보다 몇배는 더 힘들겠지? 여름엔 더워 쪄죽을거고 겨울엔 추워 죽을텐데 참...다 내 새끼들같고 동생같고 애인같고..짠해ㅠㅠ식사 좀 맛있는거 나올때랑 텔레비젼에 여자연예인 나올때 좋다고 환호성 지르는 빡빡이들 워찌나 귀엽던지 ㅋㅋㅋ 군가산점 주면 어떠냐 2년동안 쥐꼬리만한 월급받고 젊음을 저당잡히고 나라에 봉사해주는데...먹을거라도 많이 먹게해줘얒지ㅠㅠ 요새 군대가 많이 편해졌다고 하지만 그래두 지집같이 편하게 지내진 못할텐데...암튼 이 프로 보다가 눈물날듯ㅡㅜ 고생해요 참ㅠㅠㅠ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