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정 싱크 무서웤ㅋㅋㅋㅋ


10. 진지하게 살어

9. 문신한거 후회한다는건 구라임 안함

8. 해외시장은 불안정하니 채권에 투자하는게 안전함

7. 토이스토리3 보삼

6. 음악은 항상 음악가들에게 제대로 된 댓가를 지불하는 인증된 판매자들에게 사라

5. 마약, 갱스터, 오일회사 놈들이랑 엮이지마라

4. 항상 유용하게 쓰일 마법의 단어 3가지를 기억하삼

고마워 미안해 꺼져 XX아

3. 돈으로는 행복을 못 사지만 crazy ass happiness는 살 수 있슴

2. 내가 너한테 해 준 싸인 이베이에서 발견하면 아윌킬유

1. 이딴 프로 보느라 시간낭비 ㄴㄴ해


이거 시리즈 되게 많은데 에미넴게 제일 웃김ㅋㅋㅋcrazy ass happiness라는게 끝내주는 행복이라는 뜻으로 직역해야될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ㅋㅋ

















에미넴이 내한한지도 벌써 1년이 좀 넘었다.

한국 내한했을때 유례없이 하트를 했는데 이 충격에 의해 팬들이 이런저런 가설을 제기함.












12. 우결미션설

13. 연예가중계 미션설

14. 한국인이 에미넴딸을 구조함

15. 네 두개골을 이렇게 갈라버리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두개골설로 확정


















는 신곡홍보

새로 나온 싱글 앨범 bezerk

how do people not like this song? 엄청 좋음

mmlp2는 10월에 공개할 예정이라고...싱글로 마음을 달래면서..금발로 다시 염색한 오빠 앓는중....





케이티 페리의 roar 레이디 가가의 applause 마일리 사이러스의 wrecking ball 드레이크와 함께 아이튠즈 차트 힙합 1등 달리는중(아이튠즈 전체 차트도 1위)

케이티 페리랑 레이디 가가야 예상했는데 마일리 사이러스가 로빈 시크보다 순위가 높다...다이어트 하고 영혼까지 함께 사라진듯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