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밥이 너무 없어서 다른 스캄캐스트들 구글링 했는데 이번 덴마크 엘르지 커버가 누라역을 했던 요세피나인데 인터뷰에서 이삭(상듸빅) 언급ㅋㅋㅋㅋㅋㅋㅋㅋ
덴마크어도 모리고 노르웨이어도 모리고...어렵지만 대충 영어로 번역하면 지금 누라는 어디있나? 라고 물으니 그녀는 린이랑 에스킬이랑 같이 생활하고 있고 어쩌면 이삭과 에반이 놀러와 영화를 볼 수도 있닿ㅎㅎㅎㅎㅎ
크흡
ㅠㅠㅠㅠㅠㅠㅠㅠ
아...눈물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들 너무 그리워ㅠㅜ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
사나 에스킬 조나스 누라 마그너스 에바 크리스 마디 빌다 윌리엄 린 유세프 린..그리고 내새끼 내사랑 이삭앤에반ㅠㅠㅠㅠㅠㅠㅠㅠ지금도 오슬로 시티 주변을 돌아다니고 있을것만같아ㅠㅠㅠㅠㅠ흐그브흐르흐급...
하ㅠㅠㅠㅠ얘들아 너무 보고싶다ㅠㅠㅠ
흑흐그르그르ㅡㅡㅡㅡㅡ
다들 잘 있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