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독제에서 뭐 상영하나 스윽 둘러보는데

너는 너라서 너다

!!!!!!!!!!!!!!!!!!!!!!!!!!!!!!!!!


여름에 홍콩가는 바람에 못 봐서 언제 보려나 하고 있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해주는구나 해주는구나 해주는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인으로써는 꽤 패기넘치는 올 롱테이크 촬영이었던 아이스크림과 빗방울로 일본영화계에서 기대주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마츠이 다이고의 신작~~~~~~~~~너무~~~~~~~~~~~~~보고싶었다~~~~~~~~~~~~~~~~~~~~~~~~~~~~~~~~~~~~~~~~~~~~~~

이번에도 각본, 연출을 맡았고 이케마츠 소스케 주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미츠시마 신노스케, 타카스기 마히로, 무카이 오사무 그리고 한국 여배우 김꽃비도 등장

좋아하는 여자를 위해 10년간 그녀가 동경하는 세 명의 인물이 되어 온 남자의 사랑의 결말을 그린다.

여주인공은 김꽃비, 오자키 유타카는 이케마츠 소스케. 브래드 피트는 신노스케. 사카모토 류마는 오오쿠라 코지. 마히로는 꽃비의 남자친구로 나오고 오사무는 호시노(YOU)의 (사채빚 받으러 다니는걸로 봐서 사채업자인듯) 부하로 나오는데 얼굴이 살벌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작에 비해 깜찍해진(?) 스토리인 것 같은데 일단 눈호강은 지대로 할듯하다...ㅠㅠ....

포스터만 봐도 알겠지만 사랑에 미쳐버린 세 남자의 미쳐버린 얘기이고 역시나 전작들에서 이어지는 미친 청춘의 이야기다. 이거 또 소스케 주특이잖아 진자 미친놈처럼 잘하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상영시간표 빨리 떠주세요 바로 예매할고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