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웃었음
블팬 보랩이 작품상 후보에 있음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재미있게는 봤지만
역대급 빈집인게 아니라 로마 미만잡인거같다

진짜 무시하는데 아니라 걍 이건 결이 다른 영화들
로마 알폰소 쿠아론이 작품상 감독상 다 타먹으세요 그럴거같고요 이변이 일어난다면 오스카는 엿이나먹으시구요


남주는 베일 여주는 글쎄요..골글에서 글렌클로즈가 탔으니 오스카에서는 누가 탈까. 난 멜리사 매카시도 좋지만 올리비아 콜먼이 개쩔었다란 얘기가 너무 많아서ㅜㅜ 받으셨으면ㅜㅠ

글구 좀 안타까운거ㅠ 퍼스트맨ㅜㅜㅜㅜㅜ 프로덕션디자인이랑 시각효과에만 올랐다는거ㅜㅠㅠㅠㅜ섭섭하네옹........
일단 넘 졸리니깐 여기까지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