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작가욕하고 있는데 싸가지 말아먹은 스탭이 글싼것도 더 열받은거에 한몫하게함ㅋㅋ

아 이미 잊고 지냈는데 다시 ptsd 올려고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라마 연출에 나오지도 않은 장면을 알아서 알아먹고 이해해야되는 드라맠ㅋㅋ그게 보이스3 수준이었음

 

보이스3 실방 달리면서 강우 괴롭히는거랑 권주 무능력한거에 너무 질려서 보는 내내도 힘들었고

갤이랑 뎡배방에서 실방 달리면서 다들 이건 결말이 너무 ㅈ같다고

그 후유증이 거의 한달 넘게 갔다 나만 그런것도 아니고

시즌4 하면 어차피 안볼건데 과몰입해서 뭐하나 하고 잊고 지냈는데 들쑤셔놓넼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쩌라고 진짴ㅋㅋㅋㅋㅋㅋ걍 어이없음 내년 하반기에 시즌4 편성될 것 같던데 열심히 보고서 열심히 시청소감 남기고싶어지네 얼마나 ㅈ같을지

드라마나 영화보면서 과몰입하고 감정이입해서 주인공 응원하고 등장인물들이 잘되길 바라고 사건의 실마리가 잘 풀리길 바라고 다들 같은 마음 아닌가? 아무리 가상의 인물이고 만들어진 사건이라해도 그런거 생각하면서 볼거면 뭐하러 영화보고 드라마보고 만화를 읽나. 걍 현실세계나 쳐다보면서 살지

작가는 등장인물의 감정선을 인물 서사에 맞춰서 써야하고 사건은 납득 가능한 과정을 통해 결말에 이르러야하고 그 결말은 납득 가능한 과정 속에서 도출해내는 가장 최선의 결과여야하는건데 그 기본적인 것도 못해서 보고 있던 시청자 맘에 비수꽂고 똥뿌리고 그 후유증을 나만 겪었나 같이 달리던 갤도 뎡배방도 내기준 최악의 결말이라고 똥투척했다고 그 소릴 내가 수십, 수백번을 봤는데- 다들 작가 같은 사람 맞냐고 바뀐거 아니냐고 어디 아프냐고 허술한 전개, 엉망진창 결말이라고 얼마나 욕을 했는데

진짜 왜 이미 지난 얘길 들춰서 사람 빡치게 하는지

드라마가 최고의 결말을 맞는게 얼마나 어려운지 안다 오프닝부터 마지막까지 완벽하게 끝난 드라마 진짜 몇 없긴한데 (브레이킹배드나 더와이어, 연애시대 등등) 애정이 있으니까 그걸 다 처보고 글까지 남기지 염병 일말의 애정조차도 없었으면 글조차도 안남겨 걍 보고 잊자하고 기억속에서 지워버리고 없는셈 처버리지

니가 재밌게 봤다고 나도 재밌어야 하는게 아닌데요 내가 재미없게 봤다고 너도 재미없어야하는것도 아니고요

 

👥💬💬👥👥뭐야👥👥💬👤👤💬👤💬💬👥💬어쩌라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