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m : chris brown - forever
히히
만약에 결혼을 하게된다면 재밌게 하고싶다. 다같이 춤추고 즐기고 놀 수 있는 축제처럼,ㅋㅋㅋㅋㅋ
이거보니까 정말 땡긴다. 하고싶네ㅠㅠㅠㅠㅠ짐과 팸이 드뎌 결혼했어요ㅠㅠ
4시즌이 레전드였고 5시즌에선 조금씩 터졌는데, 6시즌 들어서 결혼식 에피소드 나오기전까진 정말 재미없었는데..결혼식 에피소드 재밌다ㅠㅠ에린이랑 앤디 버나드ㅠㅠㅠㅠㅠ둘이 잘되면 좋겠궁...앤젤라 말구 드와이트가 이사벨이랑 잘되씀 좋겠당..그리고 마이클, 팸 엄마랑 모하는짓임ㅠㅠ
결혼식하니까 내가 다 눈가가 촉촉해지고이씀...팸 넘 이쁘고..짐도 넘 멋져...♥
결혼하는 모든 분들 추카추카

+ Recent posts